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나 자신에게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07:53

    내가 나 자신에게 이야기하고 내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모든 사람들이 나를 미워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특히 내가 당신 옆에 있을 때 나를 잡아먹을 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저도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습니다.
    이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에서 강화되어 사회불안장애와 과민성대장증후군이 매일 저를 괴롭힙니다.

    너무 고통스러워서 살기가 싫어요. 그 외에는 꽤 괜찮은 삶입니다.

    사람 만나는 게 무서워서 조언을 들어야 할지 모르겠는데 조언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솔직하게 말할 용기도 나지 않는다.

    내가 너무 게으른 걸까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도망치는 못생긴 무식한 사람이다.

    물론 언젠가는 상담을 받게 되겠지만, 지금은 옆에서 일하고 공부해야 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휴학 및 취소는 할 수 없습니다. 우리 가족은 돈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경제 활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사회성이 부족해서 아르바이트도 정상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결론은 누구든지 이 상황에서 더 나아지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사람 안무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