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골반 전방 경사를 개심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0. 16:26

    나는 골반 전방 경사를 개심했다.
    내가 싫어하는 아이들이 남자에게 잘 보이려고 일부러 엉덩이 빼고 다닌다고 믿어 모두…

    친구가 대신 방패를 해주는데, 다른 아이들은 남자를 위해 일부러 빼고 다니는 말이 웃기 때문에, 웃고, 내 친구만이 예민해지는 것 같아 지금

    전방 경사 가장 간단하고 신속하게 고치는 운동법 무엇이 있는가…? 한 달 동안 유튜브를 보면서 순종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소문도 싫지만, 엉덩이는 정말 너무 괄호 보고 (과도하게 지나서) 자세가 이상해 사람이 재미있어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와 비슷한 아피치 밖에 없습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